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정보

리솜 오션 캐슬 리조트 후기 및 가격 정리

by 망고Run 2019.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저희 동네에 주말되면 자동차가 확 비는 걸보니 정말 여행의 계절인가봅니다. 겨울에는 동네에 차들이 주말이라도 가득가득했었거든요. 우리 동네에는 또 카라반들이 여기저기 많이 세워져 있습니다. 카라반보유하는 것이 제 꿈이라 저도 한동안 알아봤었는데 결국 접기로 했습니다. 다음에 카라반에 대한 포스팅도 한번해 봐야겠네요. 제가 알아본 정보도 꽤 쓸만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리솜 오션 캐슬 리조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2번을 다녀왔었어요. 한번은 한 여름, 또한번은 봄이네요. 리솜 오션 캐슬은 해수욕장앞이라 바다전망이 빼어난 곳이라 생각됩니다.

바닷가 모래도 꽤나 부드럽고 정리가 잘되어 있어 해수욕하기도 아주 좋아요. 또 바퀴 4개 달린 오토바이를 뭐라고 하나요? 갑자기 생각이 안나지만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도 아주 많아서 심심하지 않으실겁니다.

리솜 오션 캐슬은 전체적으로 아주 깔끔하다고 보시면 되요. 룸 인테리어가 아주 세련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별로지도 않고 중간정도입니다. 나머지는 부대시설이나 모든 것들이 잘 갖춰져있고 깔끔하게 잘 운영이 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숙소 요금부터 한번 정리해 볼까요? 아 숙소는 우선 두가지로 나뉩니다. 호텔형(오션동)과 콘도형(캐슬동)으로 나뉩니다.

 

룸크기는 작게는 15평대부터 크게는 73평까지 있습니다. 4인가족 기준으로 따지면 제 생각엔 호텔형을 추천합니다. 콘도형으로 숙소내에서 음식을 해 먹는 것보다는 리조트내에 음식점 등을 이용하길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아래에서 또 말씀드리죠.

리조트형은 대략 이렇습니다. 주방도구와 냉장고들이 빠짐없이 갖춰져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조금은 년식이 된 느낌이 드시죠? 숙소는 거의 모두 오션뷰가 나옵니다. 뿐만 아니라 부대시설도 거의 오션뷰쪽으로 나 있어 바다전망은 실컷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요금을 살펴볼까요? 먼저 객실 입실시간은 아래에 보는 것과 같습니다. 보통 오후 3시부터이나 저흰 2시에 입실했네요. 청소만 되어 있으면 1시간 빠르게는 입실시켜 주더군요. 체크아웃은 11시입니다.

객실요금은 솔직히 쇼셜에서 수시로 나오는 것을 검색해서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객실 요금 정가는 18평기준 24만원이니 후덜합니다. 저도 그랬지만 객실은 쇼셜을 이용하길 추천드립니다.

아쿠아월드 요금 할인 정보입니다. 농협, 국민, 롯데카드 있으시면 20%할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파 할인프로그램입니다. 숙박이용하시면 할인되니 이용하세요.

그리고 식당 해송입니다. 야외도 있으니 날씨좋을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주변에 식당도 있긴 하지만 운치가 좀 떨어집니다. 그래서 저흰 여길 이용했습니다. 참고로 리조트내에 햄버거 파는 곳도 있으니 아이가 있는 가정은 아이들 것 따로 사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긴 횟집인데 가격이 좀 후덜해서 이용안했습니다. 모둠회 중자 140,000원인데 얼마나 잘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회를 그렇게 많이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해서 굳이 비싼 돈 들이지 않았습니다.

요즘처럼 꽃이 이쁠 시기에 안면도로 여행가시면 숙소로 여기한번 이용해 보세요. 후회 없으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